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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팜앤푸드, 애슐리 핫도그 출시 5개월만에 누적 판매 80만개 돌파

가격은 내리고 용량은 2배로
고물가에도 HMR 인기 이어가

 

【 청년일보 】 이랜드팜앤푸드가 지난해 11월 신규 출시한 애슐리 핫도그 3종이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80만개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애슐리 핫도그 3종 ▲크리스피 소시지탱글 핫도그 ▲모짜탱글 핫도그 ▲포테이토 핫도그는 기존 제품 대비 가격은 38% 낮추고 용량은 2배 높였다. 신규 출시된 애슐리 핫도그 3종의 올해(1~3월) 매출은 기존 핫도그 대비 112% 성장했다.


애슐리 핫도그 3종은 단량이 640g, 800g으로 통상 핫도그 한 봉지 단량이 360g, 400g으로 구성된 것과 비교하면 2배 용량이다.


고물가 시대에도 이랜드팜앤푸드는 핫도그의 용량을 오히려 2배로 늘리고 봉지 상품 기준 개당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핫도그의 핵심 원재료도 인기 요인이다. 크리스피 포테이토 핫도그는 원가율이 높은 미국산 감자를 사용했다. 미국 맥케인 제품을 사용해 포테이토 핫도그 품질을 한 층 높였다.


핫도그 피의 단맛을 낼 때도 인위적인 첨가당이 아닌 '천연당'의 재료를 사용했다.


이랜드팜앤푸드 관계자는 "고객의 가심비를 충족하기 위해 출시한 2배 용량과 천 원대 가격이 인기의 큰 요인"이라며 "애슐리, 자연별곡, 오프라이스 등의 브랜드별 특화 제품을 통해 가심비 넘치는 HMR 상품으로 K-푸드 지평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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