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현대면세점은 올해 사명을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현대면세점으로 변경한 데 이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신규 BI는 더하기(+)와 빼기(-)를 조합한 것이 특징"이라며 "풍성한 혜택과 새로운 즐거움을 더하고 쇼핑 부담과 불편함은 덜어낸다는 뜻을 디자인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현대면세점은 신규 BI를 무역센터점과 동대문점, 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적용했다.
새로운 BI를 활용한 초성 퀴즈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인터넷 면세점에서 진행하는 초성 퀴즈에 참여하면 총 2만원 상당의 온오프라인 쇼핑 혜택을 증정한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새로운 BI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면세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