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올리브영의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힐 보가 TV라이브를 통해 고객층과 채널 확장에 나선다.
바이오힐 보는 오는 9일 토요일 오후 12시 40분 CJ온스타일 '뷰티풀샵' 방송을 통해 TV라이브에 첫선을 보인다고 8일 밝혔다. CJ온스타일만의 차별화된 구성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층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CJ온스타일에서 최초 공개하는 제품은 누적 판매 수량 365만개 기록을 보유한 스테디셀러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을 한 병에 담은 에센스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에센스'다. 바이오힐 보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로바이오덤 성분을 바탕으로 탄력·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바이오힐 보는 TV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구성도 마련했다. 싱글 기획은 100mL 5개와 50mL 2개를, 더블 기획은 100mL 10개와 50mL 4개를 제공하며 각각 6,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프로바이오덤 3D 리프팅 크림' 본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이오힐 보 관계자는 "바이오힐 보는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최근 미국 아마존에도 론칭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채널 확장을 통해 글로벌 No.1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