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해초 미역면 이미지. [사진=홈앤쇼핑]](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2/art_17544539366408_8ff728.png)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오는 8일 오후 2시 20분부터 ‘풀무원 리얼해초 미역면 세트’를 생방송을 통해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무더운 여름철 건강한 식단 관리와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대안이 될 제품으로 구성됐다.
풀무원 리얼해초 미역면은 완도산 미역을 원재료로 사용하여,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과 함께 해조류 특유의 이취감 없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고 업체 측은 말한다.
칼륨, 칼슘, 요오드, 식이섬유, 마그네슘, 철, 비타민K 등 바다의 채소로 불리는 미역의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다. 삶지 않고 헹구기만 하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여름철 조리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글루텐, 밀가루, 콜레스테롤, 포화지방이 모두 0%로 다이어트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으며, 한 끼 섭취 열량이 단 20kcal(소스제외)에 불과하다고 회사 측은 주장한다.
구성품은 리얼해초 미역면 20봉에 매콤소스와 쯔유소스 각 10봉, 고소한 참깨와 김고명 20봉으로 구성되어 있다.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생산된 이 제품은 120일간 냉장 보관이 가능하며, 간편하면서도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서도 포만감을 높이고 싶은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풀무원 리얼해초 미역면으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