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오는 13일 오전 8시 15분, 오후 2시 20분, 두 차례에 걸쳐 클라이덴의 3세대 미백치약‘ 퍼플 더 글로우 화이트닝 치약’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클라이덴은 국내 최초로 과산화수소 없이 식약처 미백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 1천만개를 돌파했다.
이 제품은 나이가 들수록 발생하는 치아 표면 손상과 광택 저하에 주목한 이 제품은 치아 톤업은 물론 착색 보호막 형성, 손상 치아 강화, 잇몸 관련 질환 예방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손상된 치아 틈 사이의 착색 물질을 제거하고 매끄럽게 채워, 치아 본연의 광채를 되살리는 광채 미백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칼슘·인 재결합 기술을 적용해 손상된 치아 표면의 겉과 속을 2배 더 단단하게 관리한다고 업체 측은 주장한다.
아울러 업체 측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치아 톤이 2.9배 환해지는 효과를 제공하며, 양치 후 24시간 착색을 억제하는 보호막이 형성돼 일상 속에서도 간편한 화이트닝이 가능하다고 강조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 적립금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중용량 40g 무료 체험,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대용량 치약 1개 추가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홈앤쇼핑 담당자는 “미백 효과와 치아 손상 개선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클라이덴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신년을 맞아 환하고 건강한 미소를 완성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