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코앤조의 패치 전문 브랜드 소온하루 멜팅 도트 링클 패치가 지난 10월 29일 첫 론칭 이후 단 3회 방송 만에 누적 판매 200만장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50~60대 고객층의 깊은 주름 고민을 집중 공략한 주름 특화 패치로, 론칭 직후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겉면 패치는 주름이 깊어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안쪽은 100% 화장품 성분으로 이루어진 집중 주름 케어 포뮬러가 적용돼 시니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재구매를 동시에 불러왔다고 업체 측은 주장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복잡한 루틴 없이 간편하게 주름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최고 강점으로 작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뷰티 니즈를 정확히 겨냥한 단독 히트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