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2026년 1월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전사 프로모션 ‘2026 &클럽 골든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풍성한 경품과 적립 혜택을 중심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로, 페스티벌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주문 1건당 응모권 1매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플래티넘 유지권, 골드바, 적립금 등 다양한 신년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12일부터 진행되는‘밸런스게임’ 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에게 주문 1건당 1회의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총 2천26명을 추첨해 적립금 및 현금 혜택을 최대 260만원까지 지급할 예정이다.
결제 혜택도 강화됐다. 1월 중 홈&Pay 주말 행사 기간에 3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즉시할인이 제공되며, 홈&Pay 생애 첫 결제 고객에게는 5천원 추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빅적립데이’는 1차 4일, 2차 15일, 3차 26일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기간 기획전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할 경우 10% 추가 적립 혜택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이번 전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쇼핑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