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11월 한 달간 고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11월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적립금, 쿠폰, 경품 이벤트가 결합된 역대급 쇼핑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페스티벌에서는 홈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불가리 향수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형상품 및 취소 및 반품 건을 제외한 모든 구매 고객이 자동 응모 대상이다. 또한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3’ 캠페인은 TV 상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속 2~4개월 구매 시 최대 2만 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어 ‘코리아 그랜드 TV쿠폰 페스티벌’에서는 TV상품 구매 고객에게 3천 원 쿠폰과 3천 원 추가 적립의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1차 및 2차 기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홈앤쇼핑 앱을 통해 손쉽게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빅 적립데이’에서는 6일 단 하루 동안 모바일로 기획전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추가 적립(최대 5만원)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홈앤쇼핑 담당자는 “이번 11월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쇼핑 축제의 달로, 풍성한 적립 혜택과 경품, 쿠폰 이벤트로 한 달 내내 즐거운 쇼핑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