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고온 직화로 불맛 더한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 출시. [사진=대상]](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8/art_1758185731906_609bbc.jpg)
【 청년일보 】 대상 청정원은 신제품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은 국내산 돈육을 83% 이상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청정원만의 특제 비법 소스까지 더해 은은한 불향과 깊은 감칠맛을 구현했다.
제품은 130g과 400g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130g 소용량 제품은 한 끼 반찬이나 간단한 안주 메뉴로 활용하기 좋아 1~2인 가구에게 적합하고, 넉넉한 400g 용량의 제품은 가족 단위 식사나 손님맞이 상차림 음식, 명절 음식 등에 활용하기 좋다.
신제품 '오븐에 구워 담백한 햄'은 현재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과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쿠팡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양승철 대상 신선마케팅팀장은 "청정원만의 독보적인 육가공 제조 노하우를 발휘한 만큼 기름 없이 구워도 풍부한 육즙으로 퍽퍽하지 않은 차별화된 제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은 물론, 취식 트렌드를 반영한 육가공 제품 라인업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