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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리뉴얼 오픈..."고객 편의성 제고"

모든 비대면 업무가 모바일 앱/웹에서도 가능
다양한 인증방식과 고객중심 업무확대로 편의성 제고

 

【 청년일보 】 현대해상이 모든 일상이 디지털화 된 지금 고객 눈높이에 맞추고 실질적인 디지털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자 대표 홈페이지와 앱웹을 새롭게 오픈했다.

 

현대해상(대표 조용일·이성재)은 19일 대고객 인터넷 채널을 통합 재구축하여 대표 홈페이지와 앱웹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은 비대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신규 서비스 및 인증방식을 추가하고 기존 서비스는 개선하여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는 방향으로 개발했다.


특히, 모바일 서비스를 홈페이지와 동일한 수준으로 강화하였다. 모바일에서도 고객 스스로 장기보험 계약자 및 수익자 변경 업무처리가 가능하고, 자동차보험 담보와 특약도 추가 가입 할 수 있다. 더불어 일반보험의 단체상해보험, 재물보험, 배상책임보험의 보험금 청구도 가능하도록 했다.


또, 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간편인증서는 로그인부터 본인확인, 전자서명까지 인증서 하나로 사용이 가능하며 6자리 비밀번호, 패턴, 지문, FACE-ID 중에 본인이 편리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인증방식을 다양화했다. 특히, 최고 수준의 디지털 기술이 적용된 얼굴인증을 도입하여 보안을 한층 강화했다.


이 밖에도, 편리한 증명서 발급을 위한 기능을 확대(스마트 발급센터)하였고, 고령층 고객을 배려한 모바일 큰글씨서비스, 한눈에 보는 마이페이지, 내보험 컨디션 체크(보장분석) 등 기존 서비스 또한 개선했다.


한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대고객 홈페이지 이벤트를 5월 중에 실시할 예정이며, 현대해상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인터넷 채널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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