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은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 신규 레전드 '몰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27번째 레전드 몰리는 건틀렛을 활용해 적에게 피해를 주는 공격수 타입의 레전드로 반격형 궁극기 등 독특한 근접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몰리는 상점에서 크레딧 또는 보석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활성화되는 특별 퀘스트를 통해 한정 이펙트와 이모티콘을 보상으로 받는다.
또한, 신규 모드 '팀 터치다운'이 추가됐다. 팀 터치다운은 상대 팀보다 먼저 호위 대상을 골 지점에 운반하면 승리하는 모드다. 아레나 랩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던 '호위' 모드가 전략적으로 리뉴얼된 모드로, 이용자의 인기에 힘입어 상시 플레이가 가능한 정식 모드로 등록됐다.
아레나 랩에서는 7일 공개된 '듀오 터치다운'을 시작으로 '폭주 기관차'·'폭탄 전쟁'·'지뢰 실험실' 등 총 4종의 모드가 매주 화요일마다 추가된다. 팀 데스매치 등 기존 모드에 특별한 규칙이 추가된 새로운 모드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정 시간대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2배의 크레딧을 획득하는 '크레딧 핫타임 이벤트'도 6월 한 달간 진행된다. 추가 크레딧을 획득하는 시간대는 총 4주간 매주 24시간씩 주어질 예정이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