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24BLACK'. [사진=펄어비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760758_d3abba.jpg)
【 청년일보 】 펄어비스의 대표작 '검은사막'을 소재로 한 프리미엄 팝업스토어가 서울에 열렸다.
펄어비스는 '이마트24 삼청동점'을 새단장한 팝업스토어 '24BLACK'을 이달 초 오픈했다. 24BLACK은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과 관련해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하는 특별 매장으로, 오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24BLACK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프리미엄을 콘셉트로 블랙 기반의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다크나이트 피규어'를 비롯한 검은사막 IP 굿즈도 배치했다.
펄어비스는 이마트24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제품 9종을 선보였다. 제품은 ▲검은삼각(삼각김밥 2종) ▲검은버거(그릴드 스테이크버거) ▲블랙 디저트(흑임자 크림치즈 찰떡) ▲검은사리(오징어먹물 파스타) ▲검은츄로(초코 츄러스 스낵) ▲검은새치(블랙페퍼 치킨새우강정) ▲검은커피(21일 출시 예정) ▲말은사막(치즈불닭김밥) 등이다.
![검은사막 캐릭터들이 콜라보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박준영 기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595832_b6dc88.jpg)
![매장 한 컨에서 판매 중인 콜라보 제품. [사진=박준영 기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550494_5640a7.jpg)
![콜라보 제품 중 하나인 '말은사막'의 모습. [사진=박준영 기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613218_c06194.jpg)
![인기 캐릭터 '흑정령(왼쪽)'과 함께 검은사막 관련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사진=박준영 기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682749_8d0c1a.jpg)
![매장에 전시된 검은사막 '다크나이트' 피규어. [사진=박준영 기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70482_85e82d.jpg)
콜라보 제품은 24BLACK 외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게임 안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트24 제휴 기념 주화'가 들어있는 쿠폰을 받는다. 주화를 모아 각 게임에서 원하는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다.
이마트24 제휴 기념 주화로 검은사막에서는 ▲검은사막×이마트24 제휴 상자 ▲[이벤트] 강화지원 상자 ▲고대 정령의 가루 100개 등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검은사막×이마트24 제휴 상자 ▲이마트24 음식 상자 ▲엔트복, 사막 위장복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인게임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음식 아이템 '검은삼각'과 '검은커피'도 선보였다.
![검은사막 콜라보 제품들이 전시된 모습. [사진=박준영 기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656084_aa0f0c.jpg)
![검은사막 NPC 중 귀여운 외형으로 인기가 높은 '파푸'와 '크리오' 인형이 눈에 띈다. [사진=박준영 기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634338_3ab0ed.jpg)
![검은사막 신상 굿즈 맥주잔 & 소주잔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박준영 기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573088_d70d11.jpg)
![각종 상품이 전시된 이벤트 존. [사진=박준영 기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0623/art_16548413723073_75e755.jpg)
현장에서는 검은사막 관련 신상 굿즈(상품)도 선보였다. 검은사막 NPC 중 귀여운 외형으로 인기가 높은 '파푸'와 '크리오' 인형을 비롯해 맥주잔 & 소주잔, 흑정령 발매트, 검은사막 이모티콘 스티커 등 다양한 신상 굿즈가 전시됐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검은사막 이용자의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이색 제휴를 계속해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