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SPC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에서 아이돌 팬들을 위해 커피와 음료, 간식을 제공하는 커피차를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아티스트들이 팬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간식을 선물하는 '역조공 이벤트'에서 착안,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 세대의 합성어)를 중심으로 콘서트에 참가하는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파리바게뜨 커피차는 지난 23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가 진행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운영됐으며, 부스별 선착순 400명 총 4천명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커피, 음료, 간식 등을 전달했다. 커피차에는 팬의 성원에 대한 감사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파리바게뜨는 지난 12일까지 파리바게뜨 앱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모두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여서 이번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잘파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는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3' 프로그램 DJ 에이티즈 홍중, 윤호의 진행으로 지난 23일 상암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됐으며, 이날 콘서트에는 가수 김재중, 엔믹스, 온앤오프를 비롯해 MZ 세대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