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당신의 겨울을 위한 한 잔의 마법'을 주제로 뱅쇼·진저맨·마시멜로우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재료를 활용해 맛과 비주얼 모두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았다.
'원더랜드 골든 뱅쇼', '진저맨 바닐라빈 카페라떼', '초코멜로우 라떼' 등 총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에서 진행되는 '해피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할인 쿠폰과 전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0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픽업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해피앱 선물하기에서는 파스쿠찌 모바일 상품권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모델 카리나와 함께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6종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카리나가 출연한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은 파스쿠찌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눈으로 즐기고 맛으로 기억할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따뜻하고 달콤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