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넷마블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각성 라크'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ACT 8-1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각성 라크'는 힘에 대한 갈망과 들끓는 고대종의 피로 인해 폭주한 라크로, 바위로 몸을 감싼 모습으로 등장한다. '각성 라크'는 적 속성의 탱커로, 돌방패를 이용한 대미지 무시, 적군을 가두는 돌감옥 등 든든한 탱커 스킬을 보유했다.
원작 웹툰 '신의 탑'을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ACT 8-1'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믿을 수 없는 방' 시험을 다룬다. 각기 다른 목표로 움직이는 선별인원들과 비올레와 뮬 러브의 1:1 대결이 펼쳐진다.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10장 등 보상이 제공된다.
모험 콘텐츠에도 새로운 챕터(71층~75층)가 추가돼,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스페셜 이벤트 '스테이지 레이스'를 개최한다. 내달 8일까지 열리는 '스테이지 레이스'는 누가 먼저 스테이지를 완료하는지를 경쟁하는 이벤트다. 레이스 포인트를 모아서 부유석, 성장재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총 3천개', '주혼의 구슬' 등을 증정하는 출석부 이벤트와 각성한 라크를 3일간 직접 체험해보는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쿤쿤 오락실 미니게임을 '어물전' 이벤트로 새단장했으며, '웰컴 성장 미션 이벤트'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에게 SSR+, SSR 등급 인기 캐릭터들과 일반 소환 티켓 30장 등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할 방침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