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02 (목)

  • 맑음동두천 25.8℃
  • 구름조금강릉 27.3℃
  • 맑음서울 26.6℃
  • 구름많음대전 25.0℃
  • 흐림대구 22.6℃
  • 흐림울산 23.8℃
  • 구름많음광주 24.8℃
  • 흐림부산 27.2℃
  • 구름조금고창 25.2℃
  • 제주 24.5℃
  • 맑음강화 25.7℃
  • 구름많음보은 24.4℃
  • 구름많음금산 25.9℃
  • 구름많음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2.1℃
  • 구름많음거제 25.3℃
기상청 제공

"글로벌 고객 공략 강화"...LF 헤지스, K-헤리티지 컬렉션 출시

한국적 감성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캐주얼 아이템 3종 출시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페이스H' 내 'K-헤리티지' 존 오픈

 

【 청년일보 】 LF의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한국적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K-헤리티지 컬렉션 '호록(HOROK)'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선보이는 헤지스 K-헤리티지 컬렉션 '호록(HOROK)' 시리즈는 한국을 대표하는 호랑이 그래픽을 중심으로, 전통 회화의 요소인 책가도와 병풍에 담긴 소나무 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또한 글로벌 패션업계에서 주목하는 얼시(earthy) 톤의 카키, 베이지, 그레이 컬러를 적용하고, 조직감 원단과 피그다잉 기법을 활용해 신규 외국인 고객 뿐 아니라 기존 헤지스 고객에게도 폭넓게 소구하는 차별화된 스타일로 선보인다. 제품 군은 반팔 티셔츠, 맨투맨, 후드 집업 등 시즌리스 캐주얼 아이템 3종이다.


헤지스 K-헤리티지 컬렉션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를 비롯해 롯데 본점, 신세계 본점, 더현대 등 오프라인 주요 매장과 LF몰, 헤지스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페이스H' 1층에는 별도의 'K-헤리티지 존'을 마련해 명동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적 감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페이스H'의 외국인 구매액은 지난 2023년 대비 올해 약 40% 증가했으며, 방문객 국적도 과거 중국, 일본 중심에서 미국, 유럽, 동남아, 중동 등으로 다변화 됐다.

 

특히 10~30대 외국인 고객 비중이 55%에 달하며, 글로벌 MZ세대를 공략하는 최적의 플랫폼으로 부상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K팝과 K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 문화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시점에 K-헤리티지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명동 스페이스H를 거점으로 한국 고유의 감성과 현대적 스타일을 연결해 글로벌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고자 한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