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8월 온리하프위크. [사진=LF]](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3/art_17548989629929_468e6a.jpg)
【 청년일보 】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오는 15일까지 '온리하프위크 썸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반팔 티셔츠, 리넨 셔츠, 샌들, 반바지 등 올 SS 시즌 베스트셀러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리오더가 진행된 인기 제품도 큐레이션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가디건, 니트 등 25FW 아이템도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온리하프'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 또는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해 확인 가능하다.
하프클럽은 올 상반기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실제로 가장 많이 찾은 인기 아이템과 브랜드를 공개했다.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까스텔바작의 부츠컷 골프 바지로, 시원한 소재와 슬림한 핏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 외에도 '좋아요'와 '리뷰' 수가 많은 제품을 엄선해 소개한다.
또한 '즉시할인 쿠폰'과 '장바구니 쿠폰'이 매일 1회씩 제공되며, 카카오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할인 등 결제 수단별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LF 하프클럽 관계자는 "예년보다 늦은 더위가 이어지며 여름 패션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며 "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쇼핑을 마무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