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는 올해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으로 '아르코백(ARCO Bag)' 라인을 출시하며, 디자인 중심의 브랜드 전략을 한층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아르코백은 아치 형태에서 착안한 이름처럼, 곡선 실루엣을 핵심 디자인 요소로 한 데일리백 라인이다.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구성했으며, 세련된 블랙과 브라운 컬러로 출시된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봄∙여름 시즌이 도래하는 3월 말에는 아이보리 컬러와 라탄 소재 신규 버전을 새롭게 추가할 계획이다.
또한, 봄∙여름 시즌 아르코백을 시작으로 디자인 중심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브랜드 로고를 전면에 드러내는 기존 방식보다는 ▲세련된 실루엣 ▲탄탄한 구조감 ▲소재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디자인 지향 브랜드'로의 전환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LF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아르코백은 엣지백의 성공 이후 브랜드가 지향하는 디자인 방향성을 보다 명확히 보여주는 올해 첫 번째 확장 모델"이라며 "로고가 아닌 형태와 구조로 기억되는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단발성이 아닌 장기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시그니처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지스 액세서리는 아르코백을 시작으로 봄∙여름(SS) 시즌 핵심 가방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신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