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신라면세점은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실장을 초청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뷰티 열풍에 맞춰 고객에게 차별화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전문 아티스트와의 직접 소통을 통해 메이크업 트렌드를 경험할 기회를 마련했다고 업체 측은 말한다.
12월 한 달간 신라면세점을 이용한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인도를 완료한 고객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1월 15일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열리는 뷰티 클래스에 참여하게 된다.
클래스에서는 박 실장과 함께 2026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보고,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인다. 또한, 참가 고객들은 평소 메이크업과 관련해 갖고 있던 고민을 아티스트에게 질문하고, 개인별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Q&A 세션도 진행된다.
박 실장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K-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라네즈·이니스프리·스틸라 등 인기 뷰티 브랜드에서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한 바 있으며, 국내 뷰티 시장의 초창기부터 활동해 온 대표적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평가받으며 국내외에서 폭넓은 팬층과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연말을 맞아 ‘연말 파티(Year-End Party)’ 콘셉트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5 신라 어워즈’는 연말 시상식의 신라면세점 버전으로, 2025년 한 해 동안 ▲신라인터넷면세점을 가장 많이 방문한 고객 ▲가장 다양한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 등 여러 주제로 수상자를 선정해 신라 선불 5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동남아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아난타라 베케이션 클럽(Anantara Vacation Club)’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리조트 2박 이상 투숙 시 사용 가능한 40만원 바우처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