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유명 제약회사 광고 재해석"… KT, '디지코' 패러디 광고 공개

디지코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의 삶이 변화하는 모습 표현

 

【 청년일보 】 KT는 '디지코'의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의 삶이 변화하는 모습을 표현한 새 광고 시리즈 3편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KT 광고는 배우 남명렬의 "경험해보세요,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라는 대사로 유명한 제약회사 제품 광고를 패러디한 내용으로, 원래 광고를 만든 제약회사와 협조해 만들었다.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어려움과 불편함을 겪는 모습을 '통증'에 비유하면서, 원래 광고 출연자인 배우 남명렬이 등장해 "경험해보세요, DIGICO를 쓰신 날과 안 쓰신 날의 차이"라고 말하며 KT의 디지털 플랫폼 기술과 서비스로 편해지는 모습을 보여준다.

 

현재 실제로 구현돼 전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KT의 ▲AI 서빙로봇 ▲랜선에듀 ▲AI 케어를 주제로 모두 세 편의 시리즈로 이뤄졌다. '약 광고인 줄 알았지만 KT 광고'라는 반전과 함께 디지코 KT가 우리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든다는 새로운 재해석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AI 서빙로봇을 주제로 한 첫 번째 광고는 공개 2주일 만에 5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김형욱 KT 미래가치추진실 부사장은 "국민의 삶을 더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디지코 KT를 재치 있게 표현한 시리즈 광고로, KT의 AI‧빅데이터‧클라우드 기술로 세상을 변화시키고 더 나아가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