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컴투스는 7일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8주년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올해 8주년을 맞이하는 서머너즈 워는 2014년 4월 국내 출시,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북미와 유럽 등 웨스턴 지역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에 걸쳐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수묵화 콘셉트와 숫자 '8'을 활용해 전 세계 유저들이 함께 즐길 서머너즈 워 8주년을 강렬하게 표현했다.
영상에는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인 빛 속성 화백이 등장, 거대한 붓으로 숫자 8을 그리며 8주년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이어 하늘로 솟아오른 숫자 8의 먹선들이 옆으로 누인 형태인 무한대 기호(∞)를 연상케 하는 형태로 변신하며 8주년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였다.
이 밖에 컴투스는 보다 많은 글로벌 유저들과 서머너즈 워 8주년을 즐기기 위해 지역별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유명 음악 그룹 '케츠메이시'의 멤버 '디제이 코노'와 함께 서머너즈 워 8주년 알리기에 나선다. 서머너즈 워 코어 유저로 알려진 디제이 코노와 캠페인을 진행해 현지 유저와 소통을 강화하고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를 더욱 탄탄히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유럽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현지 팬들을 만나는 '서머너즈 워 유럽 투어'를 지난 4월 초 베를린을 시작으로 개최하고, 미국을 포함한 아메리카 지역에서도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는 오프라인을 행사를 계획하는 등 서머너즈 워의 장기 흥행을 공고히 하기 위한 여러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