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과 함께한 강민경 코스모폴리탄 화보. [사진=미쟝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1145/art_16677805162944_dd742e.jpg)
【 청년일보 】 토탈 헤어 케어 브랜드 미쟝센과 아티스트 강민경이 만났다.
미쟝센은 다비치 강민경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퍼펙트 세럼'의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퍼펙트 세럼' 캠페인은 이달부터 강남역 일대 옥외 전광판과 홍대·합정 등 주요 상권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과 택시 외부 포스터 및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수'·'쇼핑몰 CEO'·'100만 유튜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강민경은 이번 미쟝센과 함께한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슈트 및 오프숄더 룩을 비롯한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미쟝센 관계자는 이번 발탁과 관련해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갖춘 강민경이 미쟝센의 스타일리시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가장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N잡러의 삶을 사는 강민경에게 퍼펙트 세럼은 '헤어케어 치트키'와 같다고 말하며 미쟝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 인터뷰에서 강민경은 "헤어에 윤기를 더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입힐 수 있어 향수 대용으로 퍼펙트 세럼을 즐겨 사용한다"고 전했다.
올해 초 새롭게 리뉴얼 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끝이 다른 부드러움'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손상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강민경이 '갓생 치트키템'으로 꼽은 퍼펙트 세럼과 노 워시 트리트먼트는 이달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 세트와 추가 할인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