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는 24일 자사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클래식'이 '무브먼트(MOVEMENT)'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온 클래식 이용자는 오늘부터 ▲최초의 파티형 월드 인스턴스 던전 '파에토스의 원반' ▲신규 MOVEMENT 스킬 2종 ▲'데바 정착 지원' 이벤트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파에토스의 원반'은 아페타 벨루스란의 광산 깊은 곳에서 발견된 유적지다. 58레벨 6인 파티로 주 1회 진행이 가능한 인스턴스 던전이다. 다양한 스킬 패턴을 가진 보스가 등장하며, 공략 난이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파에토스의 원반' 던전에서는 신규 무브먼트 스킬 2종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스킬은 활강 상태에서 가속도를 높이는 '활강 가속'과 35m 이내 대상을 공격할 수 있는 클래스별 스킬 1종으로 구성돼 있어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던전 공략 이벤트도 열린다. '파에토스의 원반' 던전 공략에 최초로 성공한 서버, 월드 별 이용자들은 특별한 보상을 받는다. 주요 보상은 ▲특별한 외형을 가진 '파에토스의 날개깃' ▲58레벨 스킬북 꾸러미 등이다.
엔씨(NC)는 내달 21일까지 '데바 정착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9레벨 이하 캐릭터는 접속 후 설문을 통해 '1레벨 데바 정착 지원 상자II (기간제)'을 받을 수 있다. 레벨에 맞게 업그레이드되는 상자에서는 ▲정예 천부장 무기 선택 상자 ▲전승 등급 스티그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던전 공략 이벤트 보상 기준을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