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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형 얼음 앞세운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 7월 판매량 전월 대비 40% 이상 늘어
新기능인 크래프트 아이스와 차별화된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이 인기 비결

 

【 청년일보 】 LG전자가 원형(圓形)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갖춘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을 앞세워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주도한다.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의 최상위 모델인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의 7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40% 이상 늘었다. 이 제품은 7월 한 달 동안 판매된 LG전자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운데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다.

 

이 제품은 미국, 캐나다 등 해외에 먼저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별화된 크래프트 아이스 기능을 국내 냉장고에 처음으로 탑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크래프트 아이스는 약 50㎜ 지름의 원형 얼음이다. 고객은 호텔 라운지나 바 등에서 쓰이는 고급스러운 얼음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레모네이드, 아이스커피 등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기도록 해주며 음료의 풍미도 더한다.

 

이 제품은 ▲업그레이드된 3단계 안심정수필터 ▲UV LED로 출수구를 주기적으로 99.99% 자동 살균하는 UV나노 기능 등 앞선 정수기 기술력으로 구현한 차별화된 위생관리 기능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이 시험한 결과 이 제품은 출수구에 남아 있는 물속에 있을 수 있는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9% 제거했다.

 

고객이 케어솔루션 서비스에 가입하면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3개월마다 방문해 필터 교체는 물론 물이 흐르는 내부의 관을 고온으로 살균하는 등 고객이 점검하기 힘든 부분의 위생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한다.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오브제컬렉션은 주방은 물론이고 고객이 생활하는 집안 전체 공간과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전문가가 엄선한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적용했다. 프리미엄 가구에 주로 쓰이는 페닉스는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관리도 쉬워 고객의 선호도가 높다. 고객은 이사를 하거나 인테리어를 바꿀 때 제품의 전면 재질과 색상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

 

윤경석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형 얼음과 오브제컬렉션 디자인의 차별화된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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