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넷마블 엠엔비, '쿵야들은 매일 바뻐'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 하루만에 1위 달성

오는 21일까지 공식 굿즈 증정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중
고객 경험 확장 위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중

 

【 청년일보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출시한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2탄 '쿵야들은 매일 바뻐'가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일 선보인 '쿵야들은 매일 바뻐' 이모티콘은 출시 직후 '많이 선물하는 이모티콘' 카테고리 1위를 달성한데 이어 하루만에 전체 인기 순위에서 1위에 올랐다. 연령별 인기 순위에서도 10대와 20대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총 32종으로 구성된 '쿵야들은 매일 바뻐'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의 재치있는 멘트를 담고 있다.


아울러 지난 1월 첫 선보였던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도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도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 상위권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이용자 분들의 애정으로 출시 하루만에 큰 성과를 얻게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대변하고 사랑받는 캐릭터 IP가 되기 위해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엔비는 오는 21일까지 인스타그램 '쿵야 레스토랑즈'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모티콘 구매' 혹은 '사용 인증샷'을 스토리나 게시물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 콜라보 및 프로모션 협업 제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