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넷마블은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한 상반기 출시 예정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쇼케이스를 오는 15일 오전 10시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상세한 게임 소개와 사업 일정 등이 공개 되며, 행사 당일 유튜브 넷마블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아스달, 아고, 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로 제작됐다. 이 게임은 세력 안에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역할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했다.
넷마블은 아스달 세계관을 게임만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몰입감 있게 풀어내는 것은 물론, 날씨에 따른 플레이의 변화, 낚시, 요리 같은 생활 콘텐츠로 아스 대륙에서 살아가는 듯한 경험을 주고자 했다.
넷마블은 스튜디오드래곤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시즌2부터 IP를 함께 인큐베이팅해왔으며,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도 양사 합작으로 탄생했다. 이번 쇼케이스 개최를 기념해 넷마블은 쇼케이스 티저 영상과 함께 드라마 '아라문의 검'에서 주연을 맡은 장동건, 이준기, 신세경 배우의 축전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넷마블에프앤씨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개발진이 참여한 초대형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모바일, PC에서 즐길 수 있도록 개발 중에 있다.
넷마블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상세한 정보와 이벤트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