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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 다이소 론칭

합리적인 소비 추구하는 잘파세대 공략

 

【 청년일보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나미브 사막에서 찾은 신비로운 향기와 감각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Vlei)를 다이소에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블레이는 대중적이면서 감도 높은 향을 담은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 중 하나인 '나미브 사막'을 모티브로 탄생했다. 블레이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아름다움 속에서 발견한 신비로운 향기를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명은 나미브 사막의 대표적인 절경인 '데드블레이'(DeadVlei)에서 영감을 받았다. 브랜드 로고에는 나침반 모티브를 더해 향으로 미스터리한 경험을 선사하며 방향을 제시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표현했다.


블레이는 나미브 사막의 풍경을 향기로 재해석해 자연의 신비로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대표 향으로는 '시그니처 플로럴 향', '아쿠아 머스크 향', '윈디 샌달우드 향'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바르는 향수 '솔리드 퍼퓸' 3종과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블레이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는 판테놀과 마룰라씨오일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며 피부에 친화적인 약산성 처방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애경산업 측은 설명했다.


블레이 관계자는 "블레이는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채널인 다이소를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새로운 탐색을 즐기고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잘파세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비로운 자연의 향기를 직접 경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블레이는 오는 3일부터 다이소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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