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0 (목)

  • 맑음동두천 2.7℃
  • 맑음강릉 10.9℃
  • 구름많음서울 5.0℃
  • 구름많음대전 5.6℃
  • 맑음대구 5.5℃
  • 맑음울산 8.3℃
  • 구름많음광주 6.5℃
  • 맑음부산 7.7℃
  • 흐림고창 5.5℃
  • 구름많음제주 11.5℃
  • 맑음강화 5.8℃
  • 구름많음보은 2.0℃
  • 구름많음금산 4.3℃
  • 흐림강진군 4.1℃
  • 맑음경주시 8.7℃
  • 맑음거제 9.0℃
기상청 제공

애경산업 AGE20’S, 일본 코스트코 37개 전점 입점

현지화 제품 개발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 청년일보 】 애경산업의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VEIL NUDY ESSENCE PACT GLOW)가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점 및 온라인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지난 2022년 일본 주요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 후, 현지 시장 검증과 소비자 반응 확보를 거쳐 대형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까지 입점 범위를 확대했다.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장기간의 컨설팅을 거쳐 AGE20'S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일본 메이크업 시장 특성을 반영해 텍스처, 컬러, 성분 등 전반에 걸쳐 에센스 팩트를 현지화한 제품이다.


또한, 일본 소비자들의 피부톤에 맞춰 메이크업 컬러 체계를 구축했으며, 3가지 파운데이션 색상을 담은 3in1 라떼를 담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AGE20'S 브랜드 담당자는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2024년 4월부터 일본 드럭스토어 및 대형 쇼핑몰 등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꾸준히 확장해왔다"며 "앞으로도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제품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제품 현지화, 마케팅, 소비자 접점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