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는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Cloudco Entertainment)의 인기 캐릭터인 '케어베어'(Care Bears)와 협업해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은 지난 7월 케어베어와 협업해 출시한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특히 케어베어의 대표 캐릭터인 '하트송 베어'(HeartSong Bear)의 노래로 힐링을 전달한다는 콘셉트를 적용해 세탁 후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은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찬물에도 잘 녹는 용해력 99.9%의 프리미엄 필름을 사용했으며, 어린아이들이 패키지를 쉽게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해 사용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했다.
리큐는 퍼퓸파워캡슐 에메랄드 블루밍향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애경직영몰을 통해 리큐 X 케어베어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리큐 X 케어베어 퍼퓸파워 캡슐세제 2종과 케어베어 여행용 행잉파우치 또는 케어베어 장바구니 중 1개를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