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펫페어 이미지. [사진=쿠팡]](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6/art_17567912228798_0b80d0.jpg)
【 청년일보 】 쿠팡은 반려동물 전용 할인전 ‘9월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딩동펫, 사조펫, 내추럴코어 등 인기 펫용품 브랜드 100여곳이 참여한다. 강아지·고양이·관상어·소동물 관련 상품 4천여개를 최대 33% 할인한다.
쿠팡은 와우회원에게 전용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6만원 이상 9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펫페어에 처음 참여하는 브랜드도 있다. ‘닥터뉴트리코어’는 수의학 기반의 프리미엄 영양 브랜드다. ‘하루애’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 간식을 선보인다.
‘내추럴발란스’는 자연성분과 균형 잡힌 영양을 강조한다. ‘펫츠놀로지’는 펫테크 기반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쿠팡은 이들 브랜드 상품을 ‘첫 만남 브랜드 Pick’ 코너에 마련했다.
쿠팡은 반려동물별·용도별 테마관도 운영한다. 강아지·고양이·관상어·소동물 카테고리와 함께 목욕·건강·이동장 등 용도별 상품관을 운영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
쿠팡 관계자는 “반려동물 프리미엄 상품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이번 펫페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