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쿠팡은 겨울 시즌 착장 제안을 담은 ‘겨울 패션 스타일룸’을 오는 1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겨울 패션 스타일룸은 쿠팡이 자체 스타일링과 촬영을 기반으로 겨울 시즌 패션 트렌드를 시각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마련한 기획전이다.
이번 행사에는 뉴에라, 라코스테, 칼하트윕, 헤지스, 마인드브릿지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5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행사 기간(8주) 동안 네 가지 테마를 통해 총 50개 겨울 코디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고객은 코트 스타일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폭넓은 겨울 스타일을 한눈에 비교하고 취향에 맞는 조합을 고를 수 있다.
최근 겨울 패션 시장은 클래식 코트 스타일의 복귀, 레이어드 룩의 확산, 테크웨어 기반 아웃도어 아이템의 일상화, 스트리트 감성의 재부상 등 다양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쿠팡은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네 가지 테마를 구성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룸은 겨울 시즌 다양한 착장을 한눈에 비교하며 취향을 탐색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쇼핑 편의를 돕는 콘텐츠와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