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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건설, ‘2021 한국서비스대상’ 아파트부문 종합대상...‘20년 연속 수상’

하석주 대표이사, 최고 경영자상 수상
국내 대표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 청년일보 】 롯데건설은 지난 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1 한국서비스 대상에서 20년 연속 아파트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으며,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가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롯데건설은 20년간 연속해서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단순한 주택공급자로서의 역할을 넘어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것과 고객의 니즈 변화에 대응하여 고객 생활 전반의 편의와 품격을 끌어올렸다는 것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어 롯데건설은 올해 층간소음 전담 조직을 통해 층간소음 저감 기술을 개발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거주자를 위한 주거공간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롯데건설은 초고령 사회 진입을 대비해 일반 공동주택과는 차별화된 3가지의 타입의 실버주택 단위평면을 개발해 마곡 MICE 복합단지에 최초 적용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서는 아파트부문 종합대상과 더불어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가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한국서비스대상의 최고경영자상은 우리나라 서비스 산업 및 기업의 품질을 발전시킨 경영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하석주 대표이사는 ▲시공 품질 향상을 위한 경영시스템 구축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시공 품질 개선 ▲임직원 서비스 매뉴얼 재정립 및 고객 접점 응대 서비스 강화 등 고객중심의 서비스 품질혁신 등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은 고객에게 우수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고자 입지선정·상품개발·품질·서비스 등 각 분야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20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과 더불어 대표이사의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 청년일보=정은택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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