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넥슨은 6일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3 시즌2: 아라크네'를 업데이트했다.
두 번째 시즌은 오는 6월 29일까지 12주동안 진행하며, 해당 기간 중 '서든패스'를 구매하면 2023 시즌2 전용 보상인 '아라크네' 캐릭터와 착검이 달린 FAMAS 돌격소총 신규무기 'FAMAS(IK) 아라크네'를 비롯해 경험치, SP, 다양한 영구제 무기 및 아이템을 지급한다.
서든패스 구매 후 60레벨을 달성하면 '리부트 패스'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 패스 레벨은 1레벨로 변경되며 각 레벨에 따라 리부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패스포인트(PP)를 사용해 핵심보상 '아난시' 캐릭터와 '일일 퀘스트 완료권' 등 원하는 보상을 교환할 수 있는 서든패스 전용 샵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통합 시즌전: 2023 시즌2'를 선보인다. 먼저, 클랜 랭크전 플레이 시 클랜원 랭킹 기록이 쌓이며, 용병으로 클랜 랭크전을 플레이하면 본인이 소속된 클랜 경험치가 누적된다. 또, 클랜 랭크전 등급 대표 계급을 추가하고, 매칭 중 파티 이탈 가능성을 줄이는 등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 넥슨은 이를 기념해 오는 6월 29일까지 클랜원끼리 협동해 미션을 완료하면 클랜원 전체에게 캐릭터 경험치, 클랜 경험치를 지급하고, 클랜원 달성 현황 TOP3에 든 클랜원에게 패스티켓을 추가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달 20일까지는 클랜 주간 목표달성 이벤트의 모든 미션을 완료한 클랜 중 100개 클랜을 추첨해 클랜원 전원에게 '1000 SP'를 지급한다.
한편 '2023 시즌2: 아라크네'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