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이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이미지=KT]](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00832/art_15965891248607_2b20c9.jpg)
【 청년일보 】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시즌(Seezn)'에서 월 100원만 내면 3개월간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정상가 9900원(부가세 포함)의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 믹스는 200여 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 편의 VOD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콘텐츠 결제 시 이용할 수 있는 2만 2000원 상당의 포인트 '코코'를 함께 제공하는 시즌의 대표 월정액 상품이다.
코코는 최신 영화나 지상파 드라마 및 예능 등의 유료 VOD를 단 건으로 구매하거나, 지상파 또는 종편 무제한 다시 보기 패키지 등의 콘텐츠팩을 이용할 때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시즌 믹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및 간편페이 등과 같은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할 수 있고, 4개월차부터는 정상가인 9900원에 이용하게 된다.
올레 tv에서 제공하는 4종의 지상파 다시보기 월정액 상품 'MBC/KBS/SBS/지상파 3사 무제한 즐기기'를 이용하는 가입자는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시즌에서도 추가 결제 없이 이어서 볼 수 있다. 올레 tv의 742번 채널에서 간편하게 TV와 시즌 계정을 연결해 이용하면 된다.
콘텐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과 혜택도 지급한다. 'MBC ALL 무제한즐기기' 월정액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싹쓰리 카카오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SBS 런닝맨 10주년을 기념해 '시청자가 뽑은 런닝맨 레전드 10편'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세계적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도 시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지브리 명작패키지 1(소장용)'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브리 머그컵을 증정한다.
한편, 8월 휴가철을 맞아 전도연과 정우성 주연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을 비롯해 '안녕, 나의 소녀', '마음의 소리1' 등의 무료 영화도 준비했다. 시즌 플레인 및 시즌 믹스와 같은 월정액 가입자들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1편부터 5편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상무)은 "시즌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