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플러스는 ‘심플러스 캠핑상품’ 10여종을 새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 2월 자체브랜드(PB)인 ‘심플러스 캠핑용품’ 20여종을 출시하며, 기능성과 실용성에 집중한 가성비 캠핑용품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최저가에 선보였다.
출시 후 홈플러스 PB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간 전년대비 두자리수 성장을 기록하기도 하였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시즌 2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접이식 체어, 경량롱체어, 캠핑 머그컵, 접이식 화로대 등 새로 선보이는 가을 캠핑상품들은 최소 3천원에서 21만9천원 등의 가격대로 구성됐다.
캠핑과 피크닉에서 유용한 ‘심플러스 캠핑접이식체어’는 튼튼한 스틸 튜브 프레임과 옥스포드 원단으로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이 장점으로, 1만4천900 원의 가격에 카키, 브라운, 다크그레이 등 세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선택의 폭까지 갖췄다.
또한, 1kg 대로 가벼운 ‘심플러스 캠핑경량롱체어’ 상품은 1.8KG의 가볍고 튼튼한 스틸 프레임 체어로 카키와 아이보리 색상이 각 2만1천900원에 판매된다.
캠핑에 빠질 수 없는 ‘불멍’과 먹고 마시는 캠핑을 뜻하는 ‘먹핑’을 위한 용품들도 만날 수 있다. 간편하게 설치 가능한 ‘캠핑 접이식화로대’는 1만7천900원, 열전도율이 높은 ‘캠핑 알루미늄주전자’는 6천900원 그리고, 3단 분리패드로 식재료별 구분이 가능한 3단분리 ‘캠핑 보냉백’은 7천900원에 살 수 있다.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 냄비2개와 프라이팬 1종으로 구성되어 캠핑 필수 식기류를 하나에 갖춘 ‘알루미늄코펠세트’는 1만9천900원에 판매하며, 가을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수 있는 스탠머그컵이 포함된 ‘커피 드리퍼세트’와 그레이, 모카, 아이보리 색상으로 마련된 ‘캠핑머그컵’은 각 1만7천900원과 6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성환 홈플러스 레저문화팀 바이어는 "홈플러스 PB 브랜드 심플러스만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초보 캠퍼들의 캠핑 진입 장벽을 낮춰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캠핑 외에도 가을 나들이,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심플러스 캠핑용품이 좋은 경험과 만족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