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홈플러스가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겨울 대규모 슈퍼세일 ‘윈터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윈터 홈플런’은 홈플러스가 겨울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첫 홈플런 행사로, 올 한 해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홈플러스를 찾아 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 대한민국 대표 연말 세일의 대세감을 이어갈 방침이다.
단 2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전 채널이 총출동하며, 딸기, 옥먹돼, 한우, 대란, 휘라 연어 등 각종 인기 먹거리부터 크리스마스 완구, 케이크, 와인, 홈파티 용품까지 한 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및 소셜미디어(SNS) 언급량이 많았던 상품 등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먼저,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을 엄선해 연중 최저가로 선보이는 ‘홈플런딜’과 카테고리별 ‘1+1·최대 5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소셜미디어(SNS) 상에서 가장 많은 언급량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메리 홈플러스’ 홈파티 상품을 비롯해,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 등 고객 체감 가치를 높이는 프로모션을 폭넓게 기획했다.
아울러, 홈플러스 몰에서는 21일까지 전국 47개 매장에서 두 차례에 걸쳐 ‘몰빵데이’ 행사를 열고, 각 점포에 입점된 패션, 리빙, 식음 등 약 8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8일부터 21일까지 전국 23개 점포에서 진행되는 2차 몰빵데이에서는 이용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열린다. 18~21일 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이 담긴 ‘행운의 감사 봉투(일 100개 한정)’를 증정하고, 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롤 휴지(30입)’ 또는 ‘찜·곰솥 냄비’를 선착순 증정한다.
보다 강력한 할인 혜택을 선사하기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마트·몰에서는 17일까지 선착순 17만명에게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8일부터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최대 8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 윈터 홈플런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미리받는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직배송 7천원 쿠폰(9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과 매직나우 3천원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총 2종이다. 또, 동기간 ‘마일리지 찜하기’에 참여하면 최대 2만 포인트의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마일리지는 22일과 29일 최대 1만 포인트씩 각각 발급되며, 발급 후 7일간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5일부터 28일까지 내가 추천한 친구가 신규 가입 및 첫 구매를 완료하면, 각각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홈플러스는 오는 16일부터 넷플릭스·유튜브 등 디지털 영상 매체를 중심으로 한 윈터 홈플런 광고 캠페인도 병행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올 한 해 동안 홈플러스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겨울 시즌 처음 선보이는 대규모 슈퍼세일 ‘윈터 홈플런’을 새롭게 준비했다”라며 “고물가 상황 속 연말을 보내야 하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홈플러스의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한 만큼 대한민국 대표 연말 세일 ‘윈터 홈플런’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